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공정한 경쟁과 투명한 경영 실천

임직원들이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고객 불만과 회사의 불이익을 방지하고
경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행동원칙을 제정하고 공정거래 관련 규정과 업무절차서, 자율준수편람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CO(Chief Compliance Officer,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자)는 CP(Compliance Program,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를
운영·관리하며 CCO의 권한과 책임을 뒷받침하기 위한 자문기구로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협의회를 두고 있습니다.
조직 별 CM(Compliance Manager)이 공정거래 사안에 대한 1차 법령 검토, 팀원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불공정거래 신고

공정거래에 반하는 HD현대오일뱅크의 사례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담당자가 상담해 드립니다.
신고하신 내용은 공정거래 관련 법령 및 규정 위반 여부에 따라 조치하게 됩니다.

공정거래 담당자 이메일
Email - 1friends@oilbank.co.kr Email - 2heoja12@oilbank.co.kr

? 주유소 이용 등 일반 민원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맨 위로 이동